미스트롯 출신 가수 정미애가 다시 무대에 나선다고 합니다.
설암 3기로 인해 8시간에 걸친 대수술을 받아 혀 3분의 1을 절제했다고 한다.
노래는커녕, 말을 하지 못할 수도 있었는데, 설암을 극복하고 다시 노래를 하는 히든싱어 3, 미스트롯 출연으로 대중에 알려진 유명인 정미애를 알아보자.
정미애는 넷째 출산 후 2주 만에 활동을 재개할 만큼 열정적인 가수였다.
TV CHOSUN ‘미스트롯’에서 배우 송혜교 닮은꼴 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선이 된 후 콘서트를 비롯해 예능 등 쉴 틈 없이 활동을 이어갔는데 2021년 12월 갑자기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건강 문제라는 소식만 전해졌을 뿐 구체적인 이유를 밝히지 않았다.
2022년 3월 정미애는 큰 수술을 받아 활동을 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12월, 예기치 못한 큰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죄송하게도 소아암 콘서트를 포함해 모든 스케줄을 잠정적으로 연기할 수밖에 없었어요”라고 했다.
정미애는 바빴던 스케줄에 체력은 바닥이었고 늘 잔병을 달고 살았다. 특히 입 안의 염증이 몇 달씩 낫지 않지 않고 그를 괴롭혔다. 그러던 어느 날, 정미애는 설암 3기라는 청천벽력 같은 진단을 받는다. 이 병은 노래는커녕, 말을 하지 못할 수도 있었다. 정미애는 8시간에 걸친 대수술을 받아 혀 3분의 1을 절제했다.
정미애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1 다큐미니시리즈 인간극장 1월 30일~ 2월 3일 오전 7시 50분 5회 방송됩니다"라며 휴먼 다큐멘터리 출연을 알렸다.
1년간 세상과 담을 쌓았던 정미애의 집은 남편 조성환, 4명 아이 재운, 인성, 아영, 승우가 있는 평범한 가정의 모습이었다. 그동안 네 아이의 엄마 정미애로 지내던 그는 감춰뒀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이어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와 정미애의 소소한 일상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함께 공개한 '인간극장' 예고편에는 정미애가 "난 노래를 할 수 있어. 뭐라도 할 수 있어"라며 "이제 환한 날만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다짐하는 모습이 담겼다.
2023.01.27 - [오늘의 인물] - 안지석 그는 누구인가?? - 아이 있는 집에서 대마를 재배한 40대
2022.11.02 - [오늘의 이슈 & 정보 이야기] - '수원 발발이' - 박병화 그는 누구인가?
2022.11.03 - [오늘의 이슈 & 정보 이야기] - 불타는 청춘 최성국 신부 그녀는 누구일까?
'오늘의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지석 그는 누구인가?? - 아이 있는 집에서 대마를 재배한 40대 (0) | 2023.01.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