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87

브레빌 스마트 스쿱 아이스크림 머신 BCI600BSS 개봉기 르 꼬르동 블루 상급 제과 과정을 다니면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봤었다. 사먹는 아이스크림보다 더욱 진하고, 더욱 달달하고, 더욱 건강(?)한 느낌이었다. 와이프에게 말했다. "그래 아이스크림 머신을 사야겠어!" 와이프가 말했다. "사지마. 그걸 왜사." "너가 좋아하는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줄께!!!" "아니야 그냥 사먹을께." 결국 아이스크림 머신을 살 수 없었다. 아이스크림 머신 대화를 한지도 벌써 몇년이 흘렀다, 사고 싶었지만 살 수 없었던 아이스크림 머신, 몇년 전까지만 해도 10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이었다. 가격이 저렴한 것이 아니었기에 쉽게 지를 수도 없었다. 그런데,,, 올해 갑자기 쿠팡에서 엄청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는것이 아닌가!!! 예전에 100만원대 였는데, 지금은 45만원!.. 2023. 8. 10.
알코올음료의 분류 알코올 음료는 크게 양조주,증류주,혼성주로 구별 할 수 있다. 양조주 와인 비발포성 와인(거품없는 와인(Still Wine)) 레드와인.화이트와인,로제와인 발포성 와인(거품와인 (Sparkling Wine)) 상파뉴(Champagne), 프랑스 뱅 무소(Vin Mousseux), 프랑스 크래망(Cremant), 프랑스 샤움바인(Schaumwein), 독일 스푸만테(Spumante), 이탈리아 카바(Cava), 스페인 주정강화와인(Fortified Wine) 포트(Port), 포르투갈 셰리(Sherry), 스페인 마데이라(Madeira), 포르투갈 향미첨가와인(Flavoured Wine) 베르무트(Vermouth) 맥주 청주·탁주(쌀원료) 기타 곡주와 과실주 증류주 브랜디 코냑(Cognac), 프랑스 아르.. 2023. 7. 11.
파주 신상 대형 카페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이미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고 포스팅하고 있는 모쿠슈라 2호점을 다녀왔다. 공릉저수지 바로 앞에 엄청 큰 건물에 있는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이른 아침부터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었다. 포스팅에 앞서 평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가 힘들 지경 있다. 그래서 다음에 평일 일찍 와서 사진을 찍어야지 하고 재방문하였다. 다양한 의자와 테이블, 그리고 층마다 다른 느낌에 콘셉트로 되어 있다. 요즘 노키즈 존이 많은데, 이곳은 아이들과 함께 온 손님을 위한 구역이 따로 있다. 그리고 또 아이들은 위한 의자도 정말 많이, 다양한 곳에 비치되어 있다.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이런 곳이 많아졌으면 한다. 키즈구역에 있는 책을 볼 수 있는 곳과 아기코끼리 동상 키즈구역에는 또 이렇게 음료를 주문할 수 .. 2023. 6. 1.
초파리를 없애는 효과적인 10가지 방법 초파리는 작고 귀찮은 해충으로, 음식물 주변이나 부패한 물체 주변에 서식하곤 합니다. 초파리는 위생적인 문제를 일으키거나 불쾌감을 주기도 합니다. 오늘은 초파리를 효과적으로 없애기 위한 10가지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청결 유지하기: 초파리는 음식물 쓰레기나 부패한 물체 주변에서 번식하고 먹이를 찾습니다. 따라서 주방과 식당 등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식물 쓰레기를 잘 닫아두고 주기적으로 정리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음식물 쓰레기 처리: 음식물 쓰레기는 초파리를 유치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음식물 쓰레기를 잘 담근 후 장기 보관하기 전에 밀폐용기에 넣거나 밀폐된 플라스틱 봉투에 담아서 처리하세요. 창문망 설치: 창문에 망을 설치하여 초파리가 실내로 들어오는 것을 막을 .. 2023.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