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어제 산 물건 이야기

아들 선물 - [쌤소나이트] MINTER 캐리어 55/20 IVORY

by 사라부 2023. 5. 28.
반응형

오늘은 아들선물로 구매한, 쌤소나이트 MINTER 캐리어를 소개합니다. 

아들과 해외여행을 꿈꾸며, 얼마 전에 가장 먼저 여권을 만들었고, 그다음에 캐리어를 선물하고, 

곧 티켓팅과, 호텔 부킹을 하고 여행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그 많은 캐리어들 중에 쌤소나이트 MINTER를 구매한 이유는, 와이프가 아들을 출산하고 조리원에 들어갈 때 저의 짐을 가지고 들어가려고 먼저 구매했던 쌤소나이트 홀리데이백 때문입니다. 아래 사진 속에 캐리어 위에 있는 바로 그 가방입니다. 

그 가방을 먼저 구매하고, 캐리어를 보다 보니, 깔맞춤을 하면, 아들 짐이 많으면 추가로 사용 가능 하겠다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를 찾아다니다, 신세계몰에서 무이자 몇 개월로, 주문하고 바로 받았습니다. 

내돈내산

광고 아니고, 정말 내 돈 주고 내가 산 쌤소나이트 MINTER입니다. 

색깔은 아이보리

기내용 사이즈로 MINTER 캐리어 제품 중 가장 작은 사이즈입니다. 

위에 홀리데이백 조합으로 그래도 나름 많은 양의 짐을 수납할 수 있어 보입니다. 

뒷면

캐리어 뒷면입니다. 뭐 특별할 것 없이 깔끔합니다. 

옆모습

옆으로 누으면, 어떤 캐리어들은 바퀴가 닫기도 하는데, MINTER는 바퀴가 떠 있습니다. 

많은 시간 비행기에서 누워 있을 텐데, 바퀴가 닫지 않아서 바퀴가 휘거나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홀리데이백과 함께

깔맞춤이 아주 이쁩니다. 

내부

캐리어를 열면 한쪽은 지퍼로 되어 있고 다른 쪽은 끈으로 되어 있는데, 그 위에 수납커버가 있어서 가림 역할을 해줍니다. 

그리고 또 엄청 큰 파우치가 들어 있어서, 구분해서 수납하기 딱 좋습니다.

 

기내용 캐리어 쌤소나이트 MINTER 아들선물로 구매한 후기였습니다.!!

2023.02.15 - [일상/어제 산 물건 이야기] - 클래파 DC모터 다용도 미니 핸디형 무선청소기 BVC-H10 개봉기!!!!

 

클래파 DC모터 다용도 미니 핸디형 무선청소기 BVC-H10 개봉기!!!!

홈카페를 구성하고 운용하면서, 원두가루를 쓱쓱 청소를 하다 보니, "아무래도 원두만을 위한 간단한 청소기가 있으면 더 편하겠다. "라는 생각에 쿠팡을 검색했다. 가격은 저렴하면서, 파워는

hoopoe.tistory.com

2021.11.26 - [일상/어제 산 물건 이야기] - [개봉기] 쌀벌레 너 때문에, 질렀다. - 헤르젠 쌀 냉장고

 

[개봉기] 쌀벌레 너 때문에, 질렀다. - 헤르젠 쌀 냉장고

뜨거웠던 여름에,,, 미쳐 날뛰던 건 모기 많이 아니었다. 어디선가 자꾸 벌레가 날아다녔는데, 범인은,, 띠용 쌀벌레,,,, 언제 어디서 유입되었는지는 모르겠다. 지난 7년간 같은 방법으로 쌀을 보

hoopoe.tistory.com

2019.04.11 - [일상/어제 산 물건 이야기] - [리뷰] 자동 넘버링 머신 아톰 ANS-70

 

[리뷰] 자동 넘버링 머신 아톰 ANS-70

안녕하세요 메롱대마왕입니다. 얼마 전 사촌동생이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이모에게 연락이 왔는데, 결혼식 당일날 와서 축의금을 받아 달라고 했습니다. 제 결혼식 때 사촌동생이 축

hoopoe.tistory.com

 

반응형